학년 | 1 | 2 | 3 | 4 | 5 | 6 | 계 |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급수 | 3 | 4 | 5 | 5 | 4 | 5 | 26 | |
학생수 | 남 | 27 | 39 | 55 | 68 | 41 | 61 | 291 |
여 | 33 | 59 | 65 | 47 | 49 | 59 | 312 | |
계 | 60 | 98 | 120 | 115 | 90 | 120 | 603 |
성별/구분 | 교원 | 일반직 | 교육공무직 | 총계 | 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 장 | 교 감 | 부 장 교 사 | 교 사 | 보 건 교 사 | 특 수 교 사 | 유 치 원 교 사 | 소 계 | 일 반 직 | 소 계 | 사 서 | 유 치 원 방 과 후 | 행 정 실 무 사 | 전 문 상 담 사 | 돌 봄 전 담 사 | 영 어 전 문 강 사 | 영 양 사 | 조 리 실 무 사 | 시 설 미 화 원 | 시 설 당 직 원 | 시 설 관 리 | 안 전 지 킴 이 | 사 회 복 무 요 원 | 소 계 | ||
남 | 0 | 0 | 5 | 3 | 0 | 0 | 0 | 8 | 1 | 1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1 | 1 | 1 | 2 | 4 | 13 |
여 | 1 | 1 | 4 | 21 | 1 | 2 | 3 | 33 | 3 | 3 | 1 | 1 | 3 | 1 | 4 | 1 | 1 | 6 | 1 | 0 | 0 | 0 | 0 | 20 | 56 |
계 | 1 | 1 | 9 | 24 | 1 | 2 | 3 | 41 | 4 | 4 | 1 | 1 | 3 | 1 | 4 | 1 | 1 | 6 | 1 | 1 | 1 | 1 | 2 | 24 | 69 |
시설 | 현황 | 시설 | 현황 | 시설 | 현황 | 시설 | 현황 | 시설 | 현황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장실 | 1 | 교무실 | 1 | 행정실 | 1 | 회의실 | 1 | 보건실 | 1 |
과학실 | 2 | 과학준비실 | 1 | 일반교실 | 26 | 도서실 | 1 | 학습준비물실 | 1 |
체육관 | 1 | 상담실 | 2 | 컴퓨터실 | 2 | 특수학급실 | 2 | 음악실 | 1 |
시청각실 | 1 | 체육전담실 | 1 | 방송실 | 1 | 학년연구실 | 6 | 방과후 연계형 돌봄교실 | 2 |
등사실 | 1 | 전산실 | 1 | 숙직실 | 1 | 문서고 | 1 | 들봄교실 | 3 |
어학실 | 2 | 급식실 | 1 | 조리실 | 1 | 유치원교실 | 2(1) | 요리실습실 | 1 |
방과후교실 | 2 | VB실 | 1 | 학생자치실 | 1 | 늘봄교실 | 1 | 다목적실 | 2 |